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 힐링게임] 마이 오아시스 (MyOasis) 리뷰

룡명 2017. 8. 22. 22:13
반응형

 

 

 

모바일게임 마이 오아시스

힐링되는 하늘섬 키우기 게임입니다.

 

 

이 게임 설명을 보시면..

 

" 혹시 학교에서 공부에 지쳤거나 직장에서 일에 치여서 힘들진 않아요? 그렇다면 잠깐 힐링게임 해보세요. 삶에 지친 당신에게 위로가 될지도 몰라요."

 

라고 되어있군요.

 

한번 힐링 하러 가볼가요??ㄱㄱ

 

 

게임에 들어가보니 오아시스와 음표들이 보이군요.

그리고 잔잔한 게임 BGM이 나오는 군요.

 

 

오른쪽 상단 위쪽을 보시면 해와 구름이 있는데 이게 연주노트 입니다.

연주 노트에서 음표를 보고 연주를 하시면 낮, 밤 , 새벽, 맑음, 비, 눈, 오로라등 여러가지 상황들을 만들어 낼 수 있답니다.

 

낮에는 무지개를 만들 수 있어요.

무지개 코드는 d e a d a g 입니다.

 

 

이건 밤의 모습이구요.

밤에는 오로라를 만들 수 있어요

오로라 코드는 :  c' e g b b d e c'

 

 

밤에 눈도 내립니다ㅎㅎ

 

 

 

요건 아침에 눈내리는거네요ㅋ

제가 눈을 좋아해서 그런가 눈사진만 여러개 찍었네요ㅠㅠㅋㅋㅋ

 

 

저기 왼쪽에 있는 글상자를 클릭해 볼게요.

 

 

좋은 글귀가 나타나는군요..

 

힐링된다~~

 

 

 

왼쪽 상단에 요거를 누르시면 오아시스 성장을 시키실 수 있고요.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삭막했던 오아시스에서 푸른 오아시스가 되는걸 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왼쪽 상단의 눈모양을 클릭하시면 오아시스 전체를 돌아가며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마이 오아시스 사진과 영상들입니다.

 

 

 

내 오아시스를 보며 노래를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해지는 것 같아서 플레이 할때마다 기분 좋았습니다.  누구든지 편안하게 할수 있는게임 마이오아시스.

 

힐링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