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NCS 공부

해커스 NCS 통합 기본서 후기

룡명 2020. 4. 5. 22: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기업 해커스 NCS 통합 기본서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막 다 풀고 저녁에 찍은 사진입니다ㅎㅎ

책이 일단 두껍습니다. 한 700페이지 정도 되는거 같아요. 



목차, 자세하게 설명 되있습니다.



NCS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있습니다.



단원마다 핵심 압축 정리 잘 돼 있어서 좋았습니다. 



단원마다 대표 기출 유형 문제들이 있습니다.



개념 정리 + 문제가 많아서 좋습니다. 문제에는 NCS형 문제 + Psat형 문제가 있습니다.

제가 1, 2, 3단원이 약해서 그런가 시간 많이 걸리고 머리 아픈 문제가 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문제도 많고 개념도 정리 잘 되있어서 풀기 좋은 기본서였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