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먹방

편의점 맥주 맥아,더 후기

룡명 2020. 6. 9.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 맥주 맥아,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맥아,더 장군 얼굴이 있네요. 가격은 국내 맥주 4개 만원해서 사왔습니다.

자세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ㅠㅠ




맥아,더는 맥아가 더 들어있다. 꿀맛이다, 캐러멜 몰트 맥아의 단맛과 꽃향기를 가지고 있으며 비스킷과 같은 단맛과 약간의 고소한 맛이 나는 맥주라고 설명이 돼 있습니다.

엠버에일, 알코올은 4.7%입니다.




일단 엠버에일이 뭔지 찾아봤습니다.

엠버가 Amber 호박이라는 뜻이네요. 호박빛의 에일 맥주.

에일은 상면 발효 효모에 의하여 실온에 가까운 온도에서 발효된 것

그럼 엠버에일은 호박색 발효주..?

......






목 넘김이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향도 나는 듯했고요.

처음에 뭔 향인지 몰랐습니다. 꽃향기? 계속 생각해보니 아카시아 벌꿀 향 비슷하게 나는 것 같기도 했어요.




냄새 좋았습니다. 연속해서 마시면 향이고 맛이고 뭐 아무것도 안 느껴집니다.

그래서 전 천천히 마시는게 좋았습니다. 향도 느끼고 맛도 느끼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2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