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Z 고석현 vs 김성현 T (승)
김성현은 배럭 더블로 시작을하고 고석현은 빠른 정찰에 드론으로 견제를 하면서 3해처리를 했다. 저그는 히드라를 돌려서 럴커를 만들어 저글링 2부대 럴커 6기정도로 공격을 했지만 테란이 눈치채고 2벙커로 방어를 했다. 사실 벙커 한개 있을때는 질줄알았는데 2개가 완성되면서 겨우 막았던거 같다. 그뒤 병력을 한방병력을 모은 테란은 앞으로 공격 가면서 드랍쉽으로 저그 본진을 피해주었다.
한방병력으로 그대로 게임 끝내버림.
김성현 승리
2경기 P 진영화 vs 임홍규 Z (승)
진영화는 저그 임홍규의 앞마당 바로 옆쪽에 게이트를 짓는 승부수를 두었고 임홍규는 안전하게 오버풀 앞마당으로 시작을 했다. 오버로드로 상대방 게이트를 확인한 저그는 일군과 저글링으로 많은 피해를 안보고 질럿을 막았다. 전진게이트 실패한 프로토스는 좀 불리했지만 앞마당을 하면서 후반을 도모하려 했지만 저그의 저글링 올인러쉬에 일군을 다잡으며 승리. 오프의 임홍규는 패배의 아이콘인데 이경기를 승리하며 오프의 악몽을 깨는줄 알았다. 이때까지는
임홍규 승
3경기 승자전 Z 임홍규 vs 김성현 T (승)
홍짜르트 연주를 많이 만든 알마에와 임홍규의 경기. 초반에 빠른 저글링으로 공격을 했지만 김성현이 눈치 채고 3SCV 바리케이트로 안전하게 막으며 시작을 했다.
테란은 4배럭을 했고 저그는 뮤탈을 했다. 4배럭 압박 때문에 저그는 스타팅 멀티를 못먹게 되었고 불리하게 흘러갔다. 멀티를 계속 차단하며 상당히 유리하게 레이트 메카닉을 갔고 저그는 하이브로 분위기 반전을 노렸지만 알파고의 엄청난 압박으로 멀티도 잘 못먹고 힘들게 게임을 하게됨
저그보다 테란이 먹티를 더 잘먹는 경기가 되었고 메카닉 병력으로 상대방을 정신없이 만들었다.
마지막은 마패를 시전하며 마패록시전 했고 아마 인터넷방송이었으면 홍구가 키보드 다 부쉈을거같다. 짜증나게 견제 잘하며 저그의 멀티를 안주는 저그전의 완벽한 경기였던 것 같다.
김성현 16강 진출
4경기 패자전 P 진영화 vs 고석현 Z (승)
고석현은 특이하게 미네랄멀티에 멀티를 한뒤에 스포닝풀로 시작했고 진영화는 선게이트로 시작했다. 고석현은 3해처리 저글링으로 진영화 앞마당 공격을해서 앞마당 마비 후 본진 일군 다 잡으며 빠르게 게임을 끝냈다. 진영화는 아쉬운경기, 고석현은 잘한다.
고석현 승리
5경기 최종전 Z 임홍규 vs 고석현 Z (승)
16강으로 가는 마지막 경기 저저전이다. 고석현은 앞마당을 가져갔고 임홍규는 원햇 빠른 레어를 갔다. 임홍규는 빠른 발업저글링으로 피해를 주려했지만 고석현의 2해처리 저글링과 드론으로 막았다. 드론과 함께 막았기 때문에 레어가 많이 느린 고석현은 뮤탈덴을 취소한 뒤 챔버를 지어서 뮤탈을 방어 함. 드론을 뽑으며 부유하게 방어를 하는 고석현. 임홍규는 앞마당이 없어서 피해를 줘야했는데 스포어를 잘 지어버려 피해를 못주고 불리하게 흘러갔다. 불리하다 생각한 임홍규는 무리하게 스포어를 깨고 저글링으로 공격을 했지만 피해를 잘 못줬고 드론까지 보내 건물을 지으려고 했지만 고석현이 방어를 잘해 결국 지지를 치게 된다.
임홍규는 집에서는 엄청 잘하는데 오프에서 실력을 다 못보여줘서 너무 아쉬운 것 같다
고석현 16강 진출
김성현, 고석현 16강 진출
진영화, 임홍규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