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R7 경기결과

룡명 2017. 5. 26. 21:29
반응형

 

 

 

 

1경기

T 이재호

조일장 Z ( 승 )

서킷브레이커 

2경기

P 정윤종 ( 승 )

최호선 T 

블루스톰 

3경기

Z 김민철 

윤용태 P ( 승 )

네오메두사 

4경기

T 박성균

김정우 Z ( 승 )

메치포인트 

 

 

1경기  T 이재호 vs 조일장 Z (승)

 

11시 테란 이재호, 5시 저그 조일장 서킷브레이커에서 경기를 시작했다.

이재호는 앞마당에 8배럭으로 시작, 조일장은 9드론 빌드를 하며 대각 원서치에 성공했다. 이재호의 8배럭은 실패 하고 앞마당을 시작, 조일장은 3햇 뮤탈을 하며 유리하게 게임을 이어갔다.

이재호는 조일장의 1시 멀티를 막으려 공격을 갔지만 조일장의 뮤탈 저글링에 막혔다.

계속해서 1시를 부수려 이재호는 베슬과 병력으로 공격을 갔고 조일장은 디파일러를 이용해 막아갔다. 이재호는 미네랄 멀티를 먹으며 드랍쉽으로 피해를 좀 줬고 레이트 메카닉으로 넘어갔다.

조일장은 4가스를 먹으며 이재호와 장기전 싸움을 시작했다.

이재호는 9시와 12시를 먹으며 탱크로 방어와 공격을 했지만 조일장의 울트라 저글링 난전으로 많이 휘둘리게 됬다. 조일장의 울트라 저글링 드랍으로 이재호의 12시를 마비시키며 지지를 받아내었다.

조일장 승리

 

2경기  T 최호선 vs 정윤종 P (승)

 

1시 테란 최호선, 7시 프토 정윤종 블루스톰에서 경기를 했다.

정윤종이 초반에 빠른 정찰을 보내 최호선에게 가스러쉬를 하고 SCV를 잡으며 시작부터 좀 꼬이게 만들었다. 그 뒤 질럿 푸쉬를 하며 게이트 더블로 최호선 보다 빠르게 앞마당을 먹으며 유리하게 시작을 했다. 최호선은 벌쳐로 시야를 밝히며 미네랄 멀티를 시도했고 정윤종도 미네랄 멀티를 먹으며 아비터를 준비해갔다. 정윤종은 빠르게 11시 12시를 먹으며 테란에게 리콜을 준비하려 했고 최호선은 언덕에 자리를 잡으며 5시 먹으려 했다. 하지만 정윤종의 본진 리콜과 테란 미네랄 멀티 동시공격으로 최호선을 맥 빠지게 만들었다. 최호선은 미네랄 멀티를 다시 먹으며 방어를 했고 정윤종은 스테이시스 필드와 스톰을 쓰며 계속해서 소모전을 해 테란의 한방병력을 못 모으게 했다.  마지막은 정윤종이 5아비터 스테이시스 필드를 써 최호선의 병력을 잡으며 게임을 승리했다.

정윤종 승리 

 

3경기  Z 김민철 vs 윤용태 P (승)

 

3시 프토 윤용태, 11시 저그 김민철 네오메두사에서 경기를 했다.

김민철은 12풀 뒷마당으로 시작을 했고 윤용태는 포지 더블로 시작했다.

윤용태는 커세어를 뽑으며 게이트를 늘려 질럿 압박을 생각했었고 김민철은 빠르게 히드라덴을 보여주며 커세어를 막고 윤용태에게 포토를 늘리게 강제했다. 김민철은 신전을 뿌수며 윤용태의 뒷마당에 주위를 끌었고 앞마당으로 대규모 공격을 했고 윤용태는 김민철의 뒷마당과 본진에 셔틀 견제를 하며 앞마당 김민철 공격을 스톰으로 막았다. 김민철의 창과 윤용태의 방패 싸움에 방패가 더 강했던 것 같다.

윤용태 승리

 

4경기  T 박성균 vs 김정우 Z (승)

 

7시 테란 박성균, 1시 저그 김정우 매치포인트에서 마지막 게임을 시작했다.

박성균이 6시 지역에 8배럭을 지었고 김정우는 빠른 정찰을 하면서 8배럭이 있나 없나 확인했는데 확인 못하고 앞마당을 지었다. 박성균이 8배럭을 안들키고 좋았는데 김정우가 일군 컨트롤을 잘해 많은 피해를 받지 않고 8배럭을 무사히 막았다. 그 뒤 원팩 원스타를 하며 앞마당을 했다. 레이스로 오버로드를 잡으며 드랍쉽을 뽑았다. 김정우는 3해처리 히드라를 하며 벌쳐와 레이스를 막았다. 박성균이 4벌쳐 드랍과 레이스로 김정우의 본진을 공격했다. 엄청 많이 피해를 입을 줄 알았는데 김정우가 저글링 히드라로 많이 피해 없이 막아 저그의 상황이 좋아 보였다.

박성균은 탱크와 베슬을 이용해 저그의 5시 멀티를 공격하러 갔고 김정우는 디파일러 럴커로 한방을 잘 막았다. 그 후 2드랍쉽으로 김정우의 본진을 흔들어 놓았고 계속해서 드랍쉽과 한방병력을 이용해 김정우를 정신없게 만들어 주었다. 김정우는 오버로드 드랍으로 박성균의 본진 서플과 건물들을 깨부수었고 박성균은 김정우의 미네랄 멀티와 본진에 드랍을하며 난전을 했다.

김정우는 업그레이드 잘된 울트라와 저글링으로 11시 테란멀티를 부수며 자원을 마르게 했고 마지막 카운터로 드랍을 하며 지지를 받아내었다.

김정우 승리 결승전 진출!

 

 

김정우 Z ( 6승 1패 )

 윤용태 P ( 4승 3패 )  

박성균 T ( 4승 3패 ) 

김민철 Z ( 4승 3패 ) 

 조일장 Z ( 3승 4패 ) 

정윤종 P ( 3승 4패 ) 

이재호 T ( 2승 5패 ) 

최호선 T ( 2승 5패 ) 

 

 

플레이오프 1 , 2라운드

플레이오프 1라운드 

박성균 T 

김민철 Z  

5월 29일 월요일 7시 

플레이오프 2라운드

윤용태 P 

1라운드 승리자 

6월 1일 목요일 7시

 

 

결승전

결승전 

김정우 Z 

2라운드 승리자 

6월 10일 토요일 6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