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게임

[모바일게임] 스켈레톤 킹 리뷰

룡명 2017. 8. 30. 21:38
반응형

 

 

 

 

 

반자동 pvp게임!

이번 게임은 모바일게임 스켈레톤 킹입니다!!!!

 

 

 

그림체가 아주 귀여운데요ㅋㅋㅋㅋ

 

 

요건 전투 화면 입니다. 밑에있는 6개의 스킬을 돌아가며 쓰는거죠.

그리고 해골 위에 보시면 말풍선이 있는데요 전투하면서 자신이 등록해놓은 코멘트 들이 나타나는거죠 ㅋㅋ 웃긴사람들도 많습니다.

 

 

레벨 밑에 있는 해골 모양이 점수입니다. 저는 2880점 이에요.

그 밑에 있는 검 모양이 전투력이고요. 밑에 하트가 체력, 맨 밑에 깃털은 민첩성 입니다.

민첩성이 높으면 선공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점수마다 리그가 나뉘게 됩니다. 2880점인 저는 프로 b리그고요.

3500점 이상부터 챌린저 리그입니다. 저도 챌린저 가고싶습니다ㅋㅋㅋ

 

현재 랭킹 1등의 점수는 8000점으로 최고로 높은 리그인 킹스 리그에 있습니다.

 

 

전투에서 이기게 되면 랜덤으로 상자를 줍니다.

보급형 상자, 고급상자, 마법상자, 전설의 장비상자 등이 있고요.

상자마다 돈, 장비, 스킬가드 등의 개수나 등급이 달라지게 됩니다.

 

 

지면 점수만 깎여요.ㅜㅜ

 

 

친선경기로 친구랑 붙어볼수도 있고요. 랭커들이랑 한번 붙어 볼수도 있어요.

 

 

요기는 장비 탭입니다.

다른 장비들 가지고 장비 렙을 올릴 수 있고요.

 

 

요기 보시면 옵션변경도 있고 합성, 승급, 강화 , 레벨업을 하셔서 공격력이나 체력을 올리실 수 있습니다.

 

 

이건 스킬 탭이고요. 자기가 원하는 스킬트리를 맞출수 있습니다.

스킬세트 저장은 3개까지 가능하죠.

물리, 화염, 암흑, 신성 속성 4개가 있고요 자신이 좋아하는 스킬로 맞추시면 됩니다ㅎㅎ

 

 

요기는 매일 한번씩 무료로 할 수 있는 모험 탭입니다.

무지개 숲에서는 승급 재료들을 주고 사막의 은신처는 경험치를 메마른 협곡에서는 돈을 줍니다.

또 해골 바위산에는 짱으로 좋은 전설의 상자에서 나오는 무기들을 주고요 죽음의 폐광에서는 스킬카드를 주게 됩니다.

한번 무료로 한 뒤에 한번더 하시려면 50보석을 내야하고요 2번째는 100 3번째는 150, 50씩 보석이 올라게 됩니다. 적절하게 잘 활용하시면 전투력 올리시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이건 이번에 새로 나온 옷가게 입니다.

해골이 변신을 할 수 있는 탭이에요ㅋㅋㅋ

 

 

상당히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상점입니다.

 

상점에서 각종 아이템과 스킬카드, 강화수등을 팔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물건을 사시면 되겠습니다.

 

2번에서는 광고보면 주는 상자도 있고 전설의 상자, 마법의 장비상자를 팔고있습니다.

 

3번은 돈을 4번은 보석을 팔고 있죠.

 

 

이 영상은 스켈레톤 킹 전투 영상입니다.

 

 


다양한 스킬 조합, 강력한 무기를 이용해 상대 해골을 이겨 해골왕이 되는 게임입니다.

반 자동이라 간편하고 어렵지 않은 조작으로 쉽게 플레이 할 수 있고요

캐릭터도 귀엽고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하지만 해골왕은 너무 멀어 보인다는거 ㅠㅠㅋㅋㅋㅋ

 

 

즐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