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R1 경기결과

룡명 2017. 4. 29. 21:39
반응형

 

 

 1경기 

Z 김민철

T 박성균 (승)

매치포인트

2경기

Z 김정우

Z 조일장 (승)

네오제이드

3경기

T 최호선 (승)

P 윤용태 

서킷브레이커

4경기

T 이재호

P 정윤종 (승)

네오제이드

 

 

1경기  Z 김민철 vs 박성균 T (승)

 

매치포인트에서 박성균은 빠르게 8배럭을 하고 가스를 올렸고 김민철은 무난하게 12해처리 스포어를 올렸다. 박성균의 8배럭 3마린 1SCV 러쉬를 했지만 드론 3마리 밖에 잡지 못하였고 김민철의 스피드업 저글링에 인해 SCV 피해를 받게 되었다.

테란이 레이스와 벌쳐로 흔들려고 했지만 별로 피해를 많이 못 주었지만 벌쳐 드랍쉽으로 앞마당과 본진의 드론을 많이 잡게되어 불리했던 게임을 유리하게 끌고 간다.

테란은 앞마당을 먹으며 바이오닉을 했고 저그는 멀티를 먹어가며 뮤탈로 시간을 끌었다.

테란 한방을 어떻게 저그가 막을가가 제일 문제였다. 늦은 하이브였기 때문에 물량으로 막아야하는데 피해를 많이 받은 저그는 물량이 없어 힘들지 않을가 생각을했다.

5탱크 2배슬 한방병력으로 테란은 진출했고 역시나 테란의 엄청난 물량을 막지못한 저그는 지지를 치게 되었다.

박성균 승리

 

2경기  Z 김정우 vs 조일장 Z (승)

 

김정우는 12 앞마당 조일장은 9풀에 가스를 해서 조일장이 유리하게 시작했다.

저글링을 잘 막냐 안 막냐에 게임이 갈리게 됬었다.

조일장의 6저글링이 김정우 본진에 들어왔는데 그때 김정우의 스포닝풀이 완성되었다.

김정우는 일군비비기와 저글링으로 막아보려 했지만 조일장의 발업저글링과 명품컨트롤로 이변없이 게임을 끝나게 되었다.

조일장 승리

 

3경기  P 윤용태 vs 최호선 T (승)

 

최호선은 원팩 앞마당으로 시작을 했고 윤용태는 원게이트 앞마당으로 시작했다.

테란은 앞마당 빠른가스를 먹으며 탱크 위주로 병력을 뽑았다. 아마 프토의 빠른트리플을 생각해서 타이밍 러쉬를 갈 생각을 한 것 같았다.

테란은 3팩토리까지 올렸 상황을 봤는데 프토가 6게이트까지 늘려 타이밍을 대비하는 모습을 보였고 테란은 멀티를 먹었다.

테란이 마인을 잘 심고 베슬과 함께 타이밍 공격을 한번 나갔고 중간에서 한방싸움을 했는데 테란이 이기고 프토의 언덕을 잡게 되었다. 그 기세를 이어 나머지 병력을 다 잡고 승리를 했다. 

최호선 승리

 

4경기  T 이재호 vs 정윤종 P (승)

 

SSL 클래식 R1 마지막 경기 정윤종 VS 이재호이다.

이재호는 생더블로 시작을 했고 정윤종은 앞 언덕 전진게이트로 시작을 했다.

테란 망했다라고 생각을 했다. 배럭과 커멘드 센터가 지어지기 전에 질럿과 프로브가 도착을 했고 건물이 못지어지게 많이 괴롭혀줬다. 테란의 마린이 나왔지만 안쪽으로 안나오고 밖으로 나와서 또 망했다. 일군이 많이 잡힌 이재호는 암울하게 방어만 계속 했고 정윤종은 샌드백 두들기 듯 열심히 패기만 했다. 프토는 리버를 가며 트리플을 먹었고 리버가 공격하자마자 너무 불리했던 이재호는 지지를 치게 된다.

정윤종 승리

 

 

전적

 

정윤종 P ( 1승 )

 박성균 T ( 1승 ) 

 조일장 Z ( 1승 ) 

 최호선 T ( 1승 ) 

이재호 T ( 1패 )

김민철 Z ( 1패 )

김정우 Z ( 1패 )

윤용태 P ( 1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