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R6 경기결과

룡명 2017. 5. 25. 15:18
반응형

 

 

 

 

 1경기 

T 박성균

윤용태 P ( 승 )

서킷브레이커

 2경기

P 정윤종

조일장 Z ( 승 )

네오제이드

 3경기

Z 김민철 (부전승)

최호선 T (기권)

개인적인 사정

 4경기

T 이재호

김정우 Z ( 승 )

네오제이드

 

 

1경기  T 박성균 vs 윤용태 P (승)

 

1시 프토 윤용태 , 7시 테란 박성균 서킷브레이커에서 경기이다.

윤용태는 원게이트 앞마당으로 시작, 박성균은 원팩 언덕에 커맨드를 하며 안전하게 시작했다.

박성균은 아카데미를 빨리지어 스캔짓고 마인을 꼼꼼히 심어 방어적이게 플레이를 했고 윤용태는 적당한 드라군 이후에 트리플을 가져갔다. 이 후 속업 벌쳐로 윤용태 미네랄 멀티 견제를 하며 6시 멀티를 하며 장기전을 준비해갔다. 윤용태는 아비터를 하며 12시 멀티를 했다.

박성균이 2탱크 드랍으로 12시지역을 견제, 미네랄 멀티도 견제 윤용태를 정신없게 했다. 윤용태는 3시 멀티를 먹으며 6시로 공격을 했다. 하지만 박성균의 멋진 탱크배치로 인해 병력의 손해를 봐 박성균이 좀더 좋아 보였다. 리콜로 분위기 반전을 해보려 했지만 실패 , 병력 싸움에서도 EMP 맞고 싸워서 패배. 박성균은 9시를 먹으며 32업한 테란병력으로 윤용태의 멀티를 다 부수기 시작했다. 박성균은 5시 지역의 윤용태 멀티를 부수며 5시 미네랄 멀티를 먹으며 게임을 끝내려 했지만 윤용태의 저항이 만만치 않았다. 박성균이 5시 멀티를 먹으려 하는데 윤용태의 본진 리콜. 박성균을 제대로 흔들어 놨다. 이후 윤용태가 5시 리콜을 하며 박성균의 자원을 마르게 해 경기 분위기를 잡아갔다. 결국 테란 병력을 다 잡으며 역전승을 했다.

윤용태 승리

 

2경기  P 정윤종 vs 조일장 Z (승)

 

1시 프토 정윤종, 5시 저그 조일장 네오제이드에서 경기했다.

조일장은 12앞마당으로 시작 정윤종은 포지 더블로 시작했다. 조일장은 멀티를 먹고 테크를 타고 해처리를 늘려 운영을 시작했고 정윤종은 커세어로 상대방을 정찰하며 맞춰가는 플레이를 했다.

조일장이 한방에 히드라를 뽑아 정윤종에게 공격, 정윤종의 질럿을 다 잡고 앞마당 건물을 깨며 이득을 보고 빠졌다. 이후 럴커를 이용해 정윤종에게 멀티를 안주었고 센터를 잡으며 멀티를 먹어 굳이기를 하는것 같았다. 정윤종은 셔틀로 견제를 하려 했지만 조일장의 시야에 걸려 별다른 피해를 못 주었다. 멀티를 먹으며 공격을 나갔지만 센터에서 저그의 물량에 밀려 도망을 갔다.

엄청 유리한 조일장이 디파일러 플레이그와 물량으로 정윤종의 병력을 다 잡아먹으며 승리.

조일장 승리

 

3경기  T 이재호 vs 김정우 Z (승)

 

1시 저그 김정우, 7시 테란 이재호 네오 제이드에서 경기를 했다.

김정우는 초반 8배럭을 의식해 빠른 대각 정찰을 했는데 한방에 정찰 성공했다. 입구막는것을 본 김정우는 기분좋게 노스포닝풀 3해처리로 시작을 했다. 김정우는 많은 저글링과 럴커로 이재호의 진출 병력을 잡았고 멀티를 하며 빠른 하이브를 갔다. 이재호는 언덕 2벙커로 럴커 저글링을 방어하며 팩토리를 올렸다. 전체적인 상황을 보면 김정우가 8:2 정도로 좋아 보였다. 이재호가 빨리 나가서 저그 멀티를 견제를 하며 흔들어 줘야하는데 럴커때문에 나오지도 못했다.

이재호가 공격을 하며 드랍쉽을 보냈는데 드랍쉽은 가다가 터지고 나간 병력도 다 잡혀 분위기가 매우 안 좋아 보였다. 하지만 계속해서 11시로 공격을 하고 5시 멀티를 먹으며 역전을 노리려 저그를 계속해서 압박 했다. 김정우는 이재호 앞마당에 드랍을 하며 많은 병력들로 공격을 해 게임을 승리했다.

김정우 승리

 

 

 

김정우 Z ( 5승 1패 )

박성균 T ( 4승 2패 ) 

김민철 Z ( 4승 2패 ) 

윤용태 P ( 3승 3패 ) 

 이재호 T ( 2승 4패 ) 

정윤종 P ( 2승 4패 ) 

최호선 T ( 2승 4패 ) 

조일장 Z ( 2승 4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