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진에어 SSL 클래식 결승전 경기결과

룡명 2017. 7. 3. 21:36
반응형

 

 

 

1경기  Z 김정우 vs 윤용태 P (승)

 

결승전 첫경기 네오 제이드 이다.

윤용태는 바로 넥서스 이후 포지 게이트를해서 부유하게 시작을 했고 김정우는 12앞마당 이후 5시 멀티를 먹으며 시작을 했다.

초반에 김정우가 적은 히드라와 저글링을 이용해 윤용태의 앞마당에 압박을 주었고 포지를 깨며 업그레이드를 저지시켰다. 하지만 윤용태는 히드라 압박을 다수의 질럿으로 풀어내며 김정우에게 공격을 갔고 결승전 1경기를 가져간다.

윤용태 승리

 

 

2경기  P 윤용태 vs 김정우 Z (승)

 

2경기 서킷브레이커. 김정우는 12앞마당 , 윤용태는 선포지 후 김정우의 앞마당에 포토러쉬 시도를 했다. 하지만 김정우의 컨트롤로 포토러쉬를 막으며 미네랄 지역까지 멀티를 가져갔다.

김정우가 저글링을 이용해 본진으로 올라갔고 윤용태는 그것을 막으려 질럿을 본진에 보냈고 나머지 2개를 견제하려 보냈다. 김정우는 그 틈을 이용해 다수의 저글링으로 윤용태의 앞마당에 공격, 일군을 다 잡으며 승리를 잡았다.

김정우 승리

 

 

3경기  P 윤용태 vs 김정우 Z (승)

 

3경기 블루스톰. 저그는 오버풀 이후 3해처리 프토는 포지 후 앞마당을 가져갔다.

초반은 저글링과 질럿의 컨트롤 싸움을 했다.  계속해서 컨트롤 싸움을 하다가 윤용태가 저그 앞마당의 좁은 입구로 공격을 갔고 김정우는 잘 막았다. 그 이후 김정우는 윤용태의 앞마당과 본진에 드랍을 하며 피해를 줬다. 윤용태도 김정우의 앞마당에 스톰 견제를 하며 5시 해처리를 깨는 저그에게 피해를 많이 줬다. 결승전 답게 엄청난 공방을 계속 했다.

블루스톰의 중간에서 큰 전투를 했는데 윤용태의 전 병력이 잡아 먹히게 되었고 그 이후로는 저그 김정우의 분위기로 흘러갔다. 한방 병력이 깨진 윤용태는 11시 멀티를 지키지 못하고 게임을 지지치게 된다.

김정우 승리

 

 

4경기  P 윤용태 vs 김정우 Z (승)

 

4경기 네오메두사. 김정우는 오버풀로 시작 윤용태는 포지 더블로 시작했다.

김정우는 3럴커를 신전에서 변신을 하고 신전 위로 넘겨서 럴커를 만들었고 윤용태의 앞마당으로 2럴커와 저글링을 찔러 넣어서 윤용태의 앞마당 일군 피해를 많이 주었다.

계속해서 김정우는 공격을 해서 윤용태의 멘탈을 흔들어 놓았고 윤용태는 일군과 포토, 리버를 이용해 꾸역꾸역 막으며 게임을 이어나갔다.  그 후 리버와 커세어를 이용해 저그에 피해를 줬지만 김정우의 럴커드랍에 당황하였고 그 때문에 커세어가 다 죽게 되었다. 김정우는 역뮤탈을 이용해 윤용태의 앞마당과 본진을 완전 마비 시켰다. 윤용태는 2다크로 역전의 발판을 마련해보려 했지만 피해를 매우기엔 너무 작았고 김정우는 뮤탈 히드라를 이용해 윤용태의 앞마당을 밀며 게임을 잡았다.

김정우 승리

 

 

 

 

김정우    3승 1패로 SSL 클래식 우승!!

 

 

반응형